영어단어시험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덕양동 조회 98회 작성일 2020-09-27 11:07:47 댓글 0

본문

쉽게 외우는 필수 영어단어, 영단어 2000 | 수능 영단어

1:47 필수영어단어 시작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영어단어부터 수능 영어시험을 대비 할 수 있는 영어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고등학교 이상 영어 공부를 위한 단어 암기에 좋습니다.
3시간 반정도의 긴 영상이므로, 조금씩 나누어 자주 보시구요.
반복적으로 영상을 보시면 단어 암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부영상 수정 및 업그레이드하여 재업로드 하였습니다.)
이승우팬 : 11:00
승희박 : 7:30
정유혁 : 4:09
효정효정 : 15:00
30:00
구본윤 : 3:28:52
tingting jj : 앞에는 빈출되고 쉬운단어인가요? 뒤로갈수록 조금씩 어렵네요
윤졍d0ᄇ0b : 1일차 1:47~6:55
2일차 7:00~12:01
3일차 12:06~15:07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길게 못외우겠다ㅠㅠ
4일차 15:11~20:01
5일차 복습 밑 못 외운 거 완벽 암기
알맹이 : 2:42
현 : 나만에 책갈피 2:16
김지윤 : 4:52

[대성마이맥]영어 이명학 - 영단어 시험에서 창의적이었던 학생 이야기

"이 정도 창의력이라면 인정?? 어 인정!!"
영단어 시험에서 창의적이었던 학생 이야기
(※독서실 빵터짐 주의)


◎ 진짜 공부는 지금부터, 대성마이맥
http://www.mimacstudy.com
http://m.mimacstudy.com
김풀 : 니네 toothache 투사체라고 읽은 적 없지?
김풀 : 나 저런 적 개 많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의도한 게 아니라 학교에선 안그러는데 학원에서만 단어를 ㅈㄴ 이상하게 읽엌ㅋㅋㅋㅋㅋ
exam을 엑삼이라 읽지를 않나 toothache를 투사체라고 읽지를 않나 island 이슬란드라고 읽지를 않나 이제 학원에서 누가 영어 단어 잘못 읽으면 꼭 나 언급된다
영앤리치 : Organism을 오르가즘으로 읽은 ㅅㄲ 기억한다
깨골 : Fried chicken 을 친구닭..이라고 한친구도 있었는데 ... 그게 바로 나에요 ㅅㅂ
또나만진심이지 : several이었나 뭐라 읽을지 몰라서 시부랄이라 읽은애 있었는데
y ee : Binary는 호남선~
YT : desert 사막
dessert 싸막
배고파 : 이거 저희 학교쌤이 똑같이 알려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창이신가..?
나는 이제지쳤어요 : 썸네일 딘딘인 줄 알았음...
끼룩 : 저쌤 웃음소리 너무 설렘

토익단어 자면서도 외우는 기적의 단어암기 영상! (6H) 신개념 토익공부법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DAY1~DAY30 연속재생.zipㅣ토익책, 토익교재 ★이벤트 종료★ | 토익900

현장강의 혜택 그대로 적용! 자료 무한제공 온라인클래스 GO ▶ https://bit.ly/33iUP4Q
10월 최단기 토익졸업은! 관리에 강한 빡센 해커스로 GO ▶ https://bit.ly/3bN2pIP

▼노랭이 무료자료\u0026이벤트 한 눈에 보기▼
토익 정복하고 300% 환급받기 ▶https://bit.ly/3026mlT
약점극복 특화강의로 토익 정복하러가기 ▶https://bit.ly/2NnF0oN
★교재 10% 할인받고 구매하기 ▶ https://bit.ly/2EhhQMm
★미,영,호 MP3파일 받기 ▶ https://bit.ly/2OJfdHO
★단어시험지 자동생성기 바로가기 ▶ https://bit.ly/2RMSbgM
★보카마블 게임하기 ▶ http://bit.ly/2XUof8R
★기출보카 앱 다운받기
(Android) ▶ https://bit.ly/1oPqCQ4
(iOS) ▶ https://apple.co/2A7oJvL

기존영상으로 공부 다했다면!? 실전단어로 더 공부하자!
▶ https://bit.ly/2PnN6Pq


★인강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종료 :D★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커스 인강 할인쿠폰 증정~!
① 해커스 유튜브 구독! 좋아요! 눌러주시고,
② 댓글로 Time Code 남겨 출석체크 + 이메일주소만 남겨주시면~!
EX) 30:25 출석체크! toeic990@naver.com
인강할인쿠폰 전.원 증정~! 유튜브지기가 확인 후 09/02(월)발송합니다 :) !

토익단어 꿀잠자며 외우는 단어암기법! 해커스토익 기출보카 6시간!
자기 전 토익기출단어 틀어놓으면 무의식에서도 익숙해진다!


▼ Time stamp ▼
Day 1~5 00:06
Day 6~10 45:08
Day 11~15 2:52:46
Day 16~20 3:41:37
Day 21~25 4:33:30
Day 26~30 5:23:07

* 3:02:22 Day12부분의 날짜 안내가 DAY11로 잘못 들어간 오류가 있습니다.
단어의 내용은 DAY12가 맞습니다. 시청 양해 부탁드립니다.
* 0:22 ~ 1:15:55 이후 Day1 ~ Day8 한 번 더 반복됩니다.
중복된 단어 없이 듣고 싶으시다면 1:15:55 ←해당 부분부터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시청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3:01:04 tight에 오디오가 잘못 들어간 오류가 있습니다. 시청 양해 부탁드립니다.
* 3:11:48 cavity에 오디오가 잘못 들어간 오류가 있습니다. 시청 양해 부탁드립니다.
* 5:43:01부터 27일차 다음 30일차가 나옵니다.

★신토익 개정 이후 토익시험 출제율 100%★
자기 전 보기만 해도 토익보카 저절로 외워지는 마법의 영상
토익기출보카 자동암기!
1위 해커스 l 토익·토익스피킹·오픽·텝스 : 현장강의 혜택 그대로 적용! 자료 무한제공 온라인클래스 GO ▶ https://bit.ly/33iUP4Q
10월 최단기 토익졸업은! 관리에 강한 빡센 해커스로 GO ▶ https://bit.ly/3bN2pIP
빨갱이&파랭이 360제 매일 선착순 무료지급!! ▶ http://bit.ly/3b4PRej
토익 정복하고 300% 환급받기 ▶https://bit.ly/3026mlT
노랭이 무료배포중 ☞ https://bit.ly/32zSvEX
자면서도 단어를 외우는 열정만수르 토익커들!
해커스유튭지기가 준비한 타임스탬프로 더 편하게 외우자!
▼ Time stamp ▼
Day 1~5 00:06
Day 6~10 45:08
Day 11~15 2:52:46
Day 16~20 3:41:37
Day 21~25 4:33:30
Day 26~30 5:23:07
소소 : 9/26일 19:53까지
이은빈 : 5:28:56
이은빈 : 5:17:12
라라루룰루루루루 : 33:43
이은빈 : 4:37:20
Ki June Seong : 26:42
Hara Hi : 진짜 영알못이라 그런데요 발음이 두개가 나오잖아요 여자 남자 이게 미국발음 영국발음인가요?
이은빈 : 4:26:16
이은빈 : 4:00:52

... 

#영어단어시험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ongpamt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