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아이가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텝바이응 조회 41회 작성일 2020-08-12 00:22:04 댓글 0

본문

[자막뉴스] "아이가 여행용 가방에..." 신고한 새엄마 긴급 체포 / YTN

충남 천안시 ○○ 아파트
9살 아이, 여행용 가방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새엄마 "거짓말해 3시간 넣어둬"…경찰에 체포
지난달에도 아동 학대 신고로 경찰 조사받아
'아동 학대 우려 가정' 지정에도 범행 막지 못해

119구급대원과 경찰이 아파트 안으로 들어갑니다.

잠시 뒤 한 아이가 응급침대에 실려 나오고 구급대원은 손으로 아이의 가슴을 계속 눌러줍니다.

9살 남자아이가 여행용 가방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습니다.

신고자는 새엄마 43살 A 씨였는데, 아이는 이미 심정지 상태였습니다.

아이는 병원으로 옮겨져 맥박은 되찾았지만 인공호흡기에 의존한 채 의식은 되찾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아이가 거짓말을 해 가방 안에 3시간 동안 넣어놨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A 씨를 긴급체포했습니다.

당시 피해 아동의 아버지는 일을 나가 집에 없었으며 아이의 눈 주변에서는 멍 자국도 발견됐습니다.

A 씨는 지난달에도 피해 아동을 학대했다는 의심 정황이 확인돼 경찰 조사를 받았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후 경찰이 해당 가정을 아동학대 우려 가정으로 지정하고 아동보호전문기관과 모니터링을 해왔지만, 이번 범행을 막지 못했습니다.

아동을 대상으로 한 학대 범죄는 좀처럼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아동 학대 건수는 2만 4천여 건으로 4년 전보다 2배 넘게 늘었습니다.

이 가운데 부모에 의한 자녀 학대가 76.9%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경찰은 범행 현장에 있던 A 씨의 친자녀 2명을 아동보호전문기관에 맡겼으며, A 씨에 대해서는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취재기자 : 이상곤
촬영기자 : 도경희
그래픽 : 강민수
자막뉴스 : 육지혜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00603111918126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OneBiteSpirit : 계모 가방에 넣고 3일 버티면 무죄로 해주자
강형근 :
이정직 : 제발좀 아동학대 하는것들은
아주 엄중히 처벌 받았으면 좋겠네요.. 아님 그년도 애한테
한만큼 학대 했으면 좋겠네요.그래야 그것도 좀 느낄까~
천벌받을년
댕댕작가 : 오늘 결국 죽었데요
이혜성 : 남자식도자기자식처럼품어주지못할봐엔재혼꿈에도생각치마라편히는살고싶고남자식은싫코
나쁜년
바스테트 : 그냥 지정만하고 가끔 모니터링만 한듯ᆢ적극적인 조치는 없나보군ᆢ
애비라는 작자도 참ᆢ
눈 주위에 멍이 있을 정도고 관할기관에서 아동학대의심가정으로 지정할 정도면
저 애비도 똑같이 방임하고 학대했다고 봐도 무관.
정상적인 애비라면 지 자식 죽이고 드는 여자와 재혼생활을 지속하고 위험한 저 여자와 같이 두진 않았을듯.
이경수 : 콩쥐 팥지 연상케하네 종종 이런사건사고 나는데 아이는 힘들어도 친엄마가 키우는게 좋을것같네요 계모는 무슨짓할지 아무도 모름
안그런사람도 있지만 고씨년이 갑자기 생각나지
험프티덤프티 : 훈육목적이라고 했죠? 그럼 잘못했으니 가방에 들어가시면 되겠네요 ^^ 어른이시니까 가볍게 10시간 가즈아!
타요타 : 천하 죽을년이네요
호랑이천마산 : 에라이 이 18Year....

9살 아이 가방에 갇힌 채 심정지…계모 긴급체포 (2020.06.03/뉴스투데이/MBC)

충남 천안의 한 아파트에서 9살 남자 아이가 여행용 가방에 갇혀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습니다. 의붓어머니가 훈육을 한다며 가방에 가둔 건데요. 아이는 아직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의붓어머니, #여행용가방, #아동학대
Jinhi방송국 : 무기징역넣읍시다.
아동학대 법강화좀합시다.
강화를안합니까. 다른처벌은
강화하고 아동학대도 강화
동의하시는분들
이진우 : 그 계모를 당장 처형해버리세요
카스1 Kim :
Crystal k : 니들 재혼에 걸림돌이었겠지
Crystal k : 사형선고해야함
Crystal k : 작년1월부터 들어와서 계속 구박.
종일가둬서 가방속에서 소변까지ㅜ
s k : 요즘, 간통. 음란으로 이혼 재혼한 자들이, 아이를 마구 학대. 살해하고 있다~ 헌법재판소가, 정족수6명도 채우지 못한채, 간통폐지 위법결정했고, 보도는 7명으로 보도됐고, 헌재는 나중에 해명하길, 평의의 비밀이며, 국회에서 내용추가해서, 간통죄를 다시 살려도 된다는 의견을 냈다. 이런 짓을 헌재에서 했다.(경향신문) 다시 간통죄 살려 나라를 살립시다.

이런 음란자들이 제일먼저 없앤건, 간통죄 없애고 > 다음으로 아기 임신하니까 낙태죄 없애자하고 > 다음으로 동성애합법화 순으로 온통 소돔고모라로 만들려는 악마들이다! 다른사람까지 해끼치는 범죄다. 지들 죄악 덮자는 주장이고, 또 수많은 아까운 목숨을 죽이는 만행을 만들고, 이런 피해자들 만드는 짓이다. 그야말로 악마들이고, 악마자식들이다. 악하고 유행따르는 헌재도 없애고 국민의 미래는 국민투표로 정해야 한다. 몇명의 헌재재판관이 민감사안들을 모두 결정하게 놔두는건 옳지않다. 대만처럼 다른투표때 하면 된다.

유럽국가들이 망해가는 이유는? 간통죄 없애고, 낙태죄도 없애고, 동성애도 합법화하고, 심지어 부모자녀간 근친상간도 허가되고, 부모자녀간 결혼도 허용되고, 짐승과 결혼도 허용되어, 천벌중에 천벌을 받고 있는 유럽을 따라가려는가? 짐승과 결혼도 자기취향이란건가? 아니 이건 범죄다. 때려죽여서 우리중에서 악을 제거해야 한다.

우리 후손에게 더러운 것들을 넘겨주려는가?
당장 초등학교에 다니는 당신 자녀에게, 입으로 섹스. 항문섹스, 짐승과섹스를 가르치며 해도된다는 동성애합법화교육을 시키면 그 학교 보낼건가요? 지금 유럽국가에선 그 짓을 유치원 초등학교에서 가르치고 있다.
ᆞ희야 : 아~~제발 애가 그리싫으면 재혼하지마~~쫌 ㅆㅂ
깨순이 : 얼마나 힘들고 답답했을까.....아가야ㅠㅠ 편한곳에서 편히 쉬며 뛰어놀렴
핑크레인 : 30분도 아니고 3시간....저 정도면 사이코패스 검사 해봐야 합니다.

아이 가방에 가둔 채 3시간 외출까지…이전에도 학대 정황 / JTBC 뉴스ON

이번 여행용 가방에 감금한 사건 전에도 피의자가 학대한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JTBC유튜브 구독하기 (https://bit.ly/2hYgWZg)
☞JTBC유튜브 커뮤니티 (https://bit.ly/2LZIwke)
#JTBC뉴스 공식 페이지
(홈페이지) http://news.jtbc.co.kr
(APP) https://bit.ly/1r04W2D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tbcnews
트위터 https://twitter.com/JTBC_new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tbcnews

☏ 제보하기 https://bit.ly/1krluzF

방송사 : JTBC (http://www.jtbc.co.kr)
크린시야 : 청와대 국민 청원진행중 아이를 가방에 가두고 살해한 계모를 신상공개해주세요!!!
청와대국민청원 시작됐습니다" 모두 동참해서 저악마 면상좀 보자구요!!
조선제일검 : 벽보고 1시간 있어도 정신병 걸린다
S.H K : 왜..... 왜 그랬습니까.....
최지성 : 아버지도 조사해야지

... 

#수입아이가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ongpamt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