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페어웨이리조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삼세판 조회 24회 작성일 2020-09-27 23:20:35 댓글 0

본문

보라카이 호텔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리뷰 입니다!

2019. 10.07

보라카이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는 하나밖에없는 골프장이죠.
수영장 , 부대시설은 괜찮지만 위치가 조금 아쉬운듯...
현재 스테이션 1위쪽으로는 도로공사중이라 교통체증이 심한편이니다. (이동하실때 참고)
기존에 운영하던 디몰 - 리조트 무료셔틀 운행은 중단된 상태구요.
리조트내 이동은 무료셔틀 이용하시면 됩니다.
페어웨이 리조트에는 총 6개의 풀장과
1개의 프라이빗 비치가 있구요.
-인피니티 풀 (INFINITY POOL) 9AM ~ 9PM
-루시아 풀 (LUCIA POOL ) 7AM ~ 9PM
- 벤타나 풀 (VENTANA POOL) 9AM~12MN
-카바나 풀 (CAVANA POOL )9AM ~ 9PM
-아틀란티스 (ATLANTIS POOL ) 9AM ~ 6PM
-라구나 (LAGUNA POOL) 9AM~11PM
-Paradise Cove Beach 6AM~ 6PM
- 페워웨이 조식은 룸마다 다릅니다.
부페식은 메인프론트 또는 라구나쪽
-싱글 메뉴로 제공되는 몬트레이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댄골프 - Dan Golf : ㅠㅠㅠ 여기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리조트와 골프치는것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한번 보러오세요~ 구독하고갑니다.

세비사마sebisama : 여기도 기대하고 왔지만 태풍맞아서 난리났네요....
나무는 곳곳에 쓰러져서 짤려있고 풀장도 사용못하고 낮에는 전기도 못 쓰고...
시내쪽의 헤난계열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허태수 : 디몰에서 페어웨이까지 트라이시클비용은 얼마정도였나요?
최진경 : 트라이시클도 24시간운영하나요?? 트라이시클로 디몰까지가는데는 얼마나들까요? 처음여행계획인데 아무것도 모릅니다 ㅠㅠ
Honey Park :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잘 맞으면 박당 8만원에도 가능. 가성비 최고일 듯.
유태영 : 헤난 라군 리조트 vs 헤난 가든리조트 어떤 곳이 더 좋을까요???
Min Jung : 수영장이6개요???와...
리뷰한다고 바빠보여요 ㅋㅋ
담엔 골프배워서 골프도 한번 칠겸 저기로 가봐야겠어요
저 기억하실런지요
저번주에 남편이랑 호핑끝나고 지나가면서
구독자라구 인사드렸는데~
담에 매직아일랜드도 한번 리뷰해주세요^^
생각보다 너무 날씬하시구 잘생겨서 놀랬어요 ㅎㅎ
hansam Moon : 마르코형 캐리비안 해주세염ㅁ@.@
동만신 : 다만 디몰까지 이동이 불편 하다는거
호텔에 모기 많다는거 그리고 보라카이는 우기엔 완전 비추 엑티비티 일절 못하고 방에만 박혀 있다와야함 5월~10월 비추
윤누나 YunNuna : 여기 예약한 방이 아닌 방 내줘도 방 없다고 배째더라구요 셋이서 침대 2개인 방 예약했는데 더블침대 1개 있는 방밖에 없다고 해서 셋이서 한 침대에서 잤습니다 ㅡㅡ 다음날에야 바꿔주더라구요

보라카이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 리뷰!! fairways & bluewater in boracay

보라카이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 객실과 수영장을 리뷰했어요!
여행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행일자 2019.03.03

BGM
Scandinavianz- Vacation
Oshova - Summer's Tides
우냄TV : 3월초 날씨가 건조하고 바람도 적당히 불어서 공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이때 우리나라는 관측사상 최악의 미세먼지였다는데요. 남아있는 분들에게 조금 미안하기도 하면서 우리가 숨쉬는 공기질의 중요성도 느끼면서 여행했어요.
쭈나뷰 : 스테이션2와 거리가 많이 먼가요~?
디몰이나 스테이션2쪽을 즐기고싶은데 수영장이 너무 끌려서 고민이되어서요!
Kim Yeong-Jun : 여기 필리핀에서는 항상 환영한다.^^

Boracay 보라카이 페어웨이즈 리조트의 모든것!!(feat. 페어웨이즈 3박, 디몰, 디딸리빠빠, 마사지)

보라카이 페어웨이즈 리조트에서 3박을 하고 온 후기!
페어웨이즈 뿐만 아니라 디몰, 디딸리빠빠, 마사지 등등
간접적으로 보라카리를 느껴보세용
정싸 : 페어웨이즈 호텔 진짜 접근성 너무 불편해요.. 괜히 예약했음 ㅜㅜ 안에서도 버스타고 이동해야되고 다신 안올듯..
Man Loko : Pangit....!!
패러러브TV paragliding : 즐거운 시간들이 느껴지는 영상입니다
보라카이에서 한달살기 계획 중이라서
더 집중하며 재미있게 즐감했어요 ^^
송성용 : 와 페어웨이즈 예매했는데 도움됐습니다 ㅋㅋㅋ
강원모 : 연실이가 참 이쁘네요
혼혈인가요
홍콩스타 임청하 느낌도 나고
혜이유커플 へいゆカップル : 다들 너무 예쁘시당...+ㅁ+ 뭔가 친구들이랑 같이 여행 떠난 느낌으로 보고 있었어요!ㅋㅋ
하늘색 수영복도 너무 예뻐요! 여신 느낌 엄청 잘 어울리세요>_<
저도 이번에 페어웨이에서 머물기로 했는데 빨리 떠나고 싶어지게 하는 영상이네요!! 영상 감사합니다!
R ed : 둘째날 소라색 비키니 정보좀용
송강호 : 연실이 4번째...ㄷㄷ 대박
espacio h : 처음에 나오는 검정색 미니원피스 정보 알수 있을까요???
I'mSmith Kr : 유심칩 샀던데 어딘지 좀 알 수 있을까요?ㅠㅠ

... 

#보라카이페어웨이리조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ongpamt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