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508rxh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끼라 조회 35회 작성일 2020-08-11 19:30:36 댓글 0

본문

푸조 508 RXH 시승기(Peugeot 508 RXH Test Drive) - 2016.02.02

푸조 508 RXH는 장단점이 확연한 차입니다. 우선 장점으로는 꽤나 멋진 외관 디자인을 꼽을 수 있습니다. 508 RXH는 외관 디자인이 아주 멋지고, 차급 이상으로 고급스럽습니다. 전면에서는 안개등의 디자인이 백미 같네요. 508 RXH는 세단과 왜건, SUV의 장점을 한데 모은 차이기 때문에 차체 사이즈도 약간 커졌습니다. 특히 전고를 높이면서 실내 공간을 극대화 했죠.
508 RXH의 성격이라면 실내에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있는 게 당연합니다. 그런데 1열에는 수납 공간이 오히려 부족합니다. 센터페시아 주변에 마땅한 수납 공간이 없고, 붕 떠 있는 컵홀더도 단점입니다. 그리고 플라스틱 버튼의 마무리가 떨어지는 것도 분명한 단점이라고 하겠습니다.
반면에 2열 및 트렁크 공간은 매우 좋습니다. 트렁크 기본 용량도 크지만 2열 시트를 접으면 아주 넓은 공간이 생깁니다. 2열 시트 접으면 성인 남자도 누울 수 있습니다. 키 178cm의 이재림 기자도 다리를 쭉 펴고 누울 정도입니다. 푸조 508 RXH는 장점과 단점이 명확하게 갈리고 이에 따라 호불호가 확실할 거 같습니다.

캐논 70d와 아이쏘우 엣지로 촬영.
펜션감별사 : 컵홀더 위치... 참으로 디자인 선진국 답네 ㅎ
And.D D : 실내 완전 쓰레기네 ㅋㅋ
푸조는 외관만 잘뽑네
김타이거 : 저런방식의 컵홀더를 좋아하기는하는데.... 위치가....
SeongYeonKim : 와~~~시승기를 이렇게 잘!! 바로 구독신청했음다~~^^ 벤츠glc 프리미엄 시승 후기는 없네요~ 곧 출시되는 푸조3008과 5008 시승기도 부탁;;기대기대 하옵니다~~~^-^
Veolia K : 컵홀더의 위치와 방식은 정말 충격입니다^^; 실용을 강조하는
프랑스와는 진짜 맞지 않는 느낌입니다.
Edward Ryu : 글쎄, 만약 내가 왜건/SUV를 산다면 볼보 cross country를 사겠다. 푸조는 그닥 신뢰도 안가고 가격에 비해 인테리어나 품질이 별로다.
dh son : 가격대가 영
Jaemin Jung : 몇년전에 508 동승해본적이 있는데..그차도 왜건이었거든요 실내조명이나 계기나 무드등이 10년전 아우디느낌..

데뷔 초에는 나름 매력이 있었는데 요새는 저 클라스가 치열해서 안타까워보여요...
Jaemin Jung : 캬 믿고보는 이재림님...
Dae Il Woo : 푸조 답지 않은 차네요.... 연비라도 좋던가...

[카미디어] 푸조508 RXH 주요 기능 peugeot 508 rxh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양 YouTube태 : 앞부분이 쏘렌토 같음
멜럿 : 안전 볼보

한불모터스,‘올로드 그랜드 투어러’ 뉴 푸조 508RXH 공식 런칭

www.cartvnews.com

한불모터스는 21일 푸조 강북 전시장에서 ‘올로드 그랜드 투어러’ 뉴 푸조 508RXH를 공식 런칭했습니다.

뉴 푸조 508RXH는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해 더욱 스마트해진 에스테이트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유로6 기준에 부합하는 BlueHDi 엔진 탑재로 최대 출력 180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강력한 힘과 6단 자동변속기 'EAT6'의 조화로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사해 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그릴 중앙에 위치한 푸조 로고를 중심으로 균형 잡힌 차체는 견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직선형으로 곧게 뻗은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장식, 날렵한 풀 LED 헤드라이트 등은 드라이빙 퍼포먼스에 부합하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자아냈는데요.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세 개의 세로줄로 완성된 데이라이트는 푸조의 아이덴티티인 사자의 날카로운 발톱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뉴 푸조 508 RXH만의 멋으로 꼽을수 있었습니다.

또한 푸조의 에스테이트 모델답게 보닛에서부터 D 필러까지 이어지는 라인은 단단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줬는데요.

아울러 깔끔한 계기판 디자인과 질감 좋은 가죽을 활용한 스티어링 휠, 시동을 켜는 순간 대시보드 위에 모습을 드러내는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은 실내의 우아함을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1.6㎡ 면적의 넓은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는 앞좌석부터 뒷좌석까지 광활한 시야를 제공해 탁월한 개방감을 구현했습니다.

더불어 트렁크 공간 기본 660L, 뒷좌석 폴딩 시 최대 1,865L까지 공간 확보가 가능해 뛰어난 공간 활용성까지 겸비하고 있었습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올해 첫 신차로 선보인 뉴 508RXH를 시작으로 올해는 ‘양보다 질’적 향상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 니즈가 있는 곳에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교통뉴스 김종혁입니다.

... 

#푸조508rxh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ongpamtb.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